티스토리 뷰

여러분들 요즘 PDF파일을 회사나 학교에서 사용합니다. 직장이나 학교에서도 필수로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PDF파일은 수정을 못합니다. PDF파일을 수정하고 싶을때 몰라서 포기할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PDF파일을 이미지로 바꾸고 싶은데 모를때도 있죠 그래서 쉽게 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간단하고 편한걸 포스팅합니다. 바로 NPDF프로그램입니다.

 

 

PDF변환 유틸들이 많은데 가장 보편적이고 간단한게 바로 NPDF 인데요

 

.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NPDF를 검색하세요  그럼 하단에 바로 나옵니다.NPDF를 검색하시면 쉽게 찿을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윈도우도 지원하고 64비트 이용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NPDF는 집이나 회사에서 자유롭게 사용가능한 무료 유틸입니다.자 그럼 다운로드를 하세요

 

 

설치하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을 클릭하세요 

 

.

 

.
 
 

 

 

여러분들도 PDF파일 이미지 변환방법을 모르고 계신분들이 많을겁니다. 이제는 기술이 발달해서 여러가지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옵니다.  설치하시고 아이콘들이 생기는데요 필요하지 않은건 삭제 하시면 됩니다.

 

 

NPDF를 실행하면 이렇게 위 이미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PDF파일 이미지 변환을 체크 하세요

 

그럼 위 이미지를 참고 하시고 순서는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 선택,  이미지 변환시킬 페이지 선택,보통  JPG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파일명은 디폴트 값을 주시고  모두 완료되면 저장클릭  NPDF 프로그램으로 PDF변환을 할수가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