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비트 효능 빨간무 효능

뱅크코칭쌤 2018. 8. 2. 20:33

이번에는 비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는 일명 빨간무라고 하는데요 해외에서는 실제 무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비트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비트는 암치료 예방에 좋은데요 항암작용을 하고 속 함유되어 있는 성분들이 항종양의 성분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암치료, 예방에 효과적인 몸에 좋은 음식입니다.

 

두번째로 적혈구 생성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비트는 바로 적혈구 생성에 아주 좋은데요 적혈구는 신체에 산소를 공급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적혈구 수치가 낮아지면 빈혈이 올수도 있습니다. 철분도 함유되어 있어서 적혈구생성과 빈혈도 개선할수 있습니다.

 

 

세번째로 변비에도 좋아요 비트에는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변비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생즙으로 드시면 좋습니다.

 

네번째로 이뇨작용에 좋습니다. 베트는 소변도 잘볼수 있게 해주는데요 그래서 결석제거에도 좋습니다. 비트의 알카로이드 성분은 이뇨작용을 촉진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

 

.
 
 


 

 

다섯번째로 결석제거에도 좋습니다. 비트는 신장의 결석 그리고 담석등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여섯번째로 간에도 좋습니다. 혈액을 맑게 해주는 역할도 하는데요 그래서 콜리스테롤이 체내에 쌓이는걸 막아주고 지방간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세포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다이어트에도 참 좋아요 칼로리가 100g당 40kcal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식이섬유는 매우 풍부하고 균형이 잡힌 영양분은 다이어트에 영향을 많이 끼칩니다. 그래서 포만감이 크고 결핍될수 있는 미네랄, 비타민등도 많습니다.
이렇게 비트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빨간무라 불리우는 비트를 꾸준히 드시면 좋습니다

 

.

 
 

댓글